본문 바로가기

여행

엄마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 추천!





01_도쿄 하코네

-도시와 온천여행을 함께 할 수 있어 좋은곳-







엄마들은 일본여행을 좋아하신다. 물가가 비싸 경비를 아무리 아낀다해도 일본은 가성비대비 비용이 좀 높은편이긴 하다. 하코네를 추천한건 도쿄의 도심보다 더 한적하고 유명한 온천도 있고해서다. 


하코네유모토에서 료칸에서의 1박은 모녀여행에 있어 가장 유용하고 매력적인 코스다. 하코네에서 날씨가 좋으면 후지산도 보이고, 예술작품들도 전시되어 있는 공간도 있어 자유여행으로 가기엔 딱 좋은 여행지다. 





02_대만

-택시투어를 이용하면 많이 걷지않고 편하게 볼수있는 관광지-








몇해전 꽃할배가 찾아간 대만, 이후 대만은 그전보다 더 많은 한국 자유여행객들이 방문한다. 특히 화련은 대만의 장가계라 불리울 만큼 뛰어난 절경과 함께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리고 타이베이 근교로 가장많이 찾는곳이 지우펀과 예류해상공원등 가는 방법은 다양하다. 


엄마와 함께하는 여행인만큼 편한 단독 택시투어로 유명한 예스진지 와 화련협곡을 다녀오면 좋다. 



03_홍콩

-화려한야경 그리고 주변관광지가 매력적인 도시-








홍콩여행은 쇼핑과 야경의 멋스러움으로 오래전부터 유명하다. 날씨의 매력은 떨어져도 눈이 호강할 만한 근사한 여행지들이 있어 짧은 여행코스를 누릴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주변에 홍콩을 다녀온 사람들이 많은만큼 이번엔 홍콩으로 떠나는 모녀여행을 계획해보자. 특히 홍콩 근교관광지로 추천할 장소는 타이오마을! 


핑크돌고래 투어도 아주 저렴하게 현장에서 배타고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마을자체가 매우 아기자기해서 특히 매력적인 관광지이다. 타이오마을 까지 가는 길도 해안선을 따라 드라이브하는 느낌을 충분히 받을 수 있다. 





04_마카오

-최고의 호텔 그리고 도보여행으로도 충분한 여행지-






마카오여행은 예산에 맞게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여행지다. 젊은친구들은 마카오타워에서의 번지점프서 부터 홍콩여행자들은 하루정도 들렸다 가는 코스로도 이용한다. 하지만 모녀여행으로 간다면, 개인적으로 마카오여행에서는 호텔휴식과 함께 관광을 해보는것도 좋다. 


마카오는 다른 나라에 비해 좋은호텔에서의 숙박이 비싼편은 아니다. 그리고 호텔안 부대시설도 잘 되어 있어 호텔에서 하루 그리고 시내에서의 하루등 편안한 휴식과 만족도 높은 여행을 하고 돌아오기에 충분하다. 




05_중국 상해

-멋진야경과 맛집탕방 그리고 쇼핑까지-





상해는 자유여행으로 가야 매력적인 곳이라는걸 느낄 수 있다. 화려하고 세련된 도시는 홍콩의 야경보다 멋지고, 거리의 깨끗함과 친절함은 일본보다 더하다. 엔틱한 느낌의 거리와 고급스러운 쇼핑몰까지 거리 곳곳마다 색다름을 준다. 


특히 요즘 상해는 공유자전거 서비스로 인해 더많

은 인파가 노란색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거리마다 가로수들이 이쁘게 정렬되어 있어 가로수길 사이로 지나가는 자전거족들이 로맨틱한 영화의 한장면 처럼 기억에 남는다.